주식회사 금원하이텍ㅣ쇼케이스 냉장·냉동고ㅣ온장고ㅣ업소용 조리기구

고객센터

전국AS망을 갖춘 금원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항상 대기중입니다.

FAQ

고객님들이 자주묻는 질문과 다양한 지침들을 제공해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원하시는 답변이 없다면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하기
  •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
    •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셨으나 입금전으로 표시된다면 마감 이후에 입금하셨을 경우이거나 입금하신 분과 주문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 입금 후 익일에도 입금전으로 표시되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을 통보하여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 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하여 드리므로, 별도의 환불 절차 없이 당사에서 카드사로 카드 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본 쇼핑몰에 취소를 요청하시고 10일 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해당 제품에 대해 A/S를 받고 싶습니다.
    • 상품을 구입하신 매장에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본사를 통해 구매하신 분들은 본사 고객센터에 연락을 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취소&환불 제품의 반품, 환불이 가능한가요?
    •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제품을 사용하시지 않으신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개봉, 설치 후에는 반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반품,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을 하실 수 있으며,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배송된 상품이 상세정보에 나와 있는 사양과 다른 경우 (상품의 하자 포함) - 배송된 상품에 심한 손상이 있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배송 중 파손 포함) - 배송이 많이 지체되어 상품이 불필요하게 된 경우 반품 절차는 메일이나 전화를 주시면 각 매장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반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자체 결함 이외의 사유에서 포장을 개봉한 경우

  • 배송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조회를 클릭 하신 후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저희 쇼핑몰에서는 배송비는 모두 착불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온장고와 같은 소형의 제품은 택배로 배송이 되며, 쇼케이스는 모두 화물로 배송 됩니다. 자세한 배송비는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입금이 확인(카드: 즉시 / 온라인 입금: 하루)되는 대로 즉시 배송을 의뢰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1~3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판매자의 사정으로 인한 배송지연에 대해서는 메일 혹은 전화로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배송상황은 마이페이지 내에 나의 주문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구입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 현금영수증의 경우 제품 주문상태가 완료상태이고, 미수금이 0 원인 (무통장입금/가상계좌/계좌이체) 인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결재 완료하신 후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 결제정보 하단 현금영수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주문시 전하실말씀에 메모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로 요청해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위의 과정을 완료하신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본사로 FAX나 E-mail을 통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연말 소득공제를 위한 카드 영수증의 경우는 연말에 각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발송하여 드리므로 본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발행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