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AS망을 갖춘 금원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항상 대기중입니다.
고객님들이 자주묻는 질문과 다양한 지침들을 제공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셨으나 입금전으로 표시된다면 마감 이후에 입금하셨을 경우이거나 입금하신 분과 주문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 입금 후 익일에도 입금전으로 표시되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을 통보하여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의 경우 제품 주문상태가 완료상태이고, 미수금이 0 원인 (무통장입금/가상계좌/계좌이체) 인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결재 완료하신 후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 결제정보 하단 현금영수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주문시 전하실말씀에 메모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로 요청해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위의 과정을 완료하신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본사로 FAX나 E-mail을 통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연말 소득공제를 위한 카드 영수증의 경우는 연말에 각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발송하여 드리므로 본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의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해 주시면 여러 상품을 동시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전의 주문 취소는 홈페이지 내의 마이페이지에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이미 입금이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바로 취소 처리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주문을 하시면 자동으로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수정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안에서는 회원분들은 마이페이지 내에서 주문을 확인하실 수 있고, 비회원 분들은 주문번호 입력을 통해 주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