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금원하이텍ㅣ쇼케이스 냉장·냉동고ㅣ온장고ㅣ업소용 조리기구

고객센터

전국AS망을 갖춘 금원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항상 대기중입니다.

FAQ

고객님들이 자주묻는 질문과 다양한 지침들을 제공해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원하시는 답변이 없다면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하기
  • 주문&결제 입금을 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
    •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셨으나 입금전으로 표시된다면 마감 이후에 입금하셨을 경우이거나 입금하신 분과 주문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 입금 후 익일에도 입금전으로 표시되면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을 통보하여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구입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습니다.
    • 현금영수증의 경우 제품 주문상태가 완료상태이고, 미수금이 0 원인 (무통장입금/가상계좌/계좌이체) 인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결재 완료하신 후 주문상세내역 페이지에 결제정보 하단 현금영수증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주문시 전하실말씀에 메모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로 요청해 주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위의 과정을 완료하신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본사로 FAX나 E-mail을 통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연말 소득공제를 위한 카드 영수증의 경우는 연말에 각 카드사에서 고객님께 발송하여 드리므로 본 쇼핑몰에서는 별도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 주문&결제 한가지 이상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결제를 한꺼번에 할 수 있나요?
    • 홈페이지의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해 주시면 여러 상품을 동시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 입금 전의 주문 취소는 홈페이지 내의 마이페이지에서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이미 입금이 된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바로 취소 처리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 주문&결제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 고객님이 주문을 하시면 자동으로 주문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수정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안에서는 회원분들은 마이페이지 내에서 주문을 확인하실 수 있고, 비회원 분들은 주문번호 입력을 통해 주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