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금원하이텍ㅣ쇼케이스 냉장·냉동고ㅣ온장고ㅣ업소용 조리기구

고객센터

전국AS망을 갖춘 금원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서 항상 대기중입니다.

FAQ

고객님들이 자주묻는 질문과 다양한 지침들을 제공해드립니다.

게시물 검색
원하시는 답변이 없다면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의하기
  • 취소&환불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 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하여 드리므로, 별도의 환불 절차 없이 당사에서 카드사로 카드 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본 쇼핑몰에 취소를 요청하시고 10일 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환불 제품의 반품, 환불이 가능한가요?
    • 일부품목을 제외하고 제품을 사용하시지 않으신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을 개봉, 설치 후에는 반품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반품,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반품을 하실 수 있으며,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 배송된 상품이 상세정보에 나와 있는 사양과 다른 경우 (상품의 하자 포함) - 배송된 상품에 심한 손상이 있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배송 중 파손 포함) - 배송이 많이 지체되어 상품이 불필요하게 된 경우 반품 절차는 메일이나 전화를 주시면 각 매장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반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자체 결함 이외의 사유에서 포장을 개봉한 경우

  • 취소&환불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환불, A/S를 받고 싶습니다.
    •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A/S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문의는 인터넷상에서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문의 페이지에서 문의를 작성 또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하자 접수는 인터넷상에서 홈페이지 내의 A/S신청 페이지에서 작성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